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밧데리킹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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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 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밧데리킹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밧데리킹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밧데리킹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밧데리킹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밧데리킹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밧데리킹이 제공하는 서비스 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밧데리킹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밧데리킹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수 있도록 밧데리킹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밧데리킹은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 률,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밧데리킹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밧데리킹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밧데리킹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밧데리킹이 "이용자가 상당한 기간 내에 변경 약관에 대한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하는때에는 변경약관의 적용을 받는 것으로 본다"는 취지의 통지를 하였음에도 이용고객이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한 경우 또는 부득 이한 사유로 그러한 통지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정 전에 체결된 계약에도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밧데리킹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밧데리킹이 정하는 업무

② 밧데리킹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및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 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 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 니다. 단, 밧데리킹은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밧데리킹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밧데리킹 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밧데리킹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밧데리킹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밧데리킹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밧데리킹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밧데리킹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장 회원가입계약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밧데리킹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밧데리킹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③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밧데리킹에 대하 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밧데리킹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밧데리킹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밧데리킹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밧데리킹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밧데리킹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밧데리킹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밧데리킹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밧데리킹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밧데리킹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밧데리킹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밧데리킹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밧데리킹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밧데리킹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밧데리킹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서비스의 이용

제9조 (결제수단)

상품 구입대금의 결제는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4장 배송, 취소, 환불

제10조 (청약의 철회)

1. 회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 상품을 인도받거나 용역을 제공받은 후 30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에게 인도될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단,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는 예외로 한다)
② 광고의 내용과 다른 상품이 인도된 경우
③ 상품의 인도가 광고에 표시된 상품의 인도시기보다 늦어진 경우
④ 회사가 당해 상품 광고에 상품의 종류, 상품의 판매가격, 상품대금의 지급시기 및 방법, 상품의 인도시기 등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회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2. 교환 및 환불시 절차
회원은 상품에 대한 청약의 철회의사를 『밧데리킹』 교환 및 환불 담당자 (T.055-311-4894 )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청약이 철회되면, 회원은 당해 상품을 반환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미 지급받은 상품의 대금을 상품을 반환받은 날의 다음 영업일까지 환불하여야 합니다. 만일 회원이 신용카드로 상품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회사는 즉시 당해 신용카드업자에게 상품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할 것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3. 제2항의 경우 인도받은 상품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제5장 회원정보의 보호 및 보안관리

제11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1.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취득한 정보를 회사가 제공하는 재화의 인도를 위해 제공되었는지 여부의 확인, 재화의 추천, 연합사이트 기타 마케팅활동을 위하여만 활용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정한 필수적 기재사항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은 반드시 입력하여야 합니다. 선택적 기재사항에 대하여는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만 입력합니다.
3. 회사는 취득한 회원정보를 제1항에 기재된 목적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회원의 사전승낙 없이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다만, 상품의 배달을 의뢰하는 자에게 배달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와 법령에 의하여 회원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4. 회원은 자신이 제공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그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자신이 제공한 정보를 삭제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보안관리)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및 지불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하여 회사는 관리지침을 두고 관리자를 지정하는 등 회원정보의 관리에 최선을 다합니다.


제6장 회사의 의무와 회원의 의무

제1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설비를 운용 가능한 상태로 항상 유지하여야 하며, 장애가 발생했을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 회원 및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합니다.
3. 회사는 제5장 정보보호, 보안과 관련하여 자신의 의무를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하여야 합니다. 단, 불만사항을 즉시 처리하는 것이 곤란할 경우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4조 (회원의 의무)

1. 회원 인터넷ID 및 비밀번호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권리의 부당한 행사로 회사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연락처, 주소등이 변경된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15조 (기타사항)

1. 본 약정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몰의 영업소 소재지를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06년 [5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